티스토리 뷰

3년 전 한 무당 유튜브에서 사주 분석한 내용이 다시 재조명이 되고 있습니다.

 

그때 당시 '기생충' 영화로 열풍이었을 때, 봉준호 감독과 송강호 그리고 이선균 등에 사주를 보았는데요.

 

그당시 수원점집 금화당에서는 이선균에게 수갑이 보이고 주사를 맞고 있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리고 10월 중 구설이 생길 것이라고 조심하라고 했는데 지금 현재 이선균 사태로 인해 재조명이 되어서 화재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수원점집 금화당 예언

 

◆2020년 3월, 유튜브 채널 '올마이티TV'에서 봉준호 감독과 배우 송강호, 이선균의 사주를 풀이하는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이 영상은 무속인을 비롯한 무속집에서 제작된 내용이였는데요.

 

◆ 이선균의 사주를 분석하던 중, 무속인은 이선균의 사주와 관련하여 "왜 수갑 찬 게 보이니?"라는 예측을 하였고, "주사 맞는 게 왜 보여요?"라고 이야기했습니다.

 

◆ 무속인은 이선균에 대해 "이 미련한 놈아. 니가 그만큼 닦아놓은 걸 하루아침에 까먹지 마라.

 

네가 차고 차곡 쌓아놓은 명성을 하루아침에 까먹을 수 있으니 조심하거라. 특히 10월을 조심해라"라고 경고했습니다.

 

 

현재 이선균 사건

◆현재, 이선균은 ㅁ ㅏ약 튜약 의혹으로 경찰 조사 중입니다.

 

◆이선균 소속사는 의혹에 대한 사실 확인 중이며, 수사에 성실히 협조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아이러브잼 방송 광고를 중단하였습니다.

 

◆셀메드 건강기능식품 회사 또한 광고 문구와 사진을 변경하였습니다.

 

◆이선균을 비롯해 8명을 내사하거나 형사 입건으로 조사 중이며, 남양유업 창업주 일가인 황하나 씨와 연습생 출신 한 모씨도 포함돼있습니다.

 

◆이선균은 A 씨로부터 공갈, 협박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해당 사건에 대해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이선균의 투약 의혹은 10월에 발생했으며, 이는 무속인의 예연과 일치하여 다시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수원점집 금화당 무속인의 예연으로 현재 사건이 연결로 주목되고 있으며, 현재 무속인은 2년 전 세상을 떠났것으로 전혀 집니다.

 

해당 사건은 계속해서 수사 및 법적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반응형